•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지난 14, 중국의 선두 자동차업체 GAC Motor는 고유의 최고 차량 모델을 유명한 두바이 국제 모터쇼에서 선보였다. GS7, GS3, GS8, GA8, GS4와 최초 전기로만 작동하는 SUV GE3는 세계무역센터에서 전시되고 있다.

 

1993485-1-a.jpg
 

경제상무부의 상무 참사관이자 두바이의 중국 총영사 Lei Jin, Gargash EnterprisesCEO Shehab Gargash, Sinomach Automobile의 부장 Wendi Xia가 이번 행사에 참여해 중동에서 GS7GS3를 소개했다.

 

GAC Motor 사장 Yu Jun"당사의 획기적인 제품을 가지고 다시금 두바이 오토쇼를 방문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중동은 연구, 제조 및 판매에 우월한 국제 자동차업체로서 GAC Motor가 세계로 진출하는 데 전략적인 시장이다. 당사는 오토쇼에서 선보인 모델이 중급시장부터 고급시장까지에 걸쳐 다양한 소비자의 필요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GAC Motor의 모델은 악천후와 악조건 속에서의 일련의 도로주행 시험을 완료했다. 중동 고객은 온도가 최대 50도까지 오르는 여름에도 굳건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

 

GAC MotorG-CPMA(Cross-Platform Modular Architecture) 플랫폼에서 개발된 GS7는 최신 유행을 따르는 멋과 편안한 주행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계된 중형 SUV. GS7는 올 1월 북미 국제 오토쇼(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 NAIAS)에서 선보였으며, 뉴욕타임스와 포브스에서 각각 '신세대 블록버스터 SUV', 그리고 '인상 깊은 세계적 첫 등장'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GS71,750rpm으로 최대 출력 148kW(201.28마력), 최대 회전력 320Nm을 발휘하는 완전히 새로운 GAC G-시리즈 320T 엔진으로 구동된다.

 

1993485-1-b.jpg
 

최신 유행의 스포츠카다운 면모를 갖춘 디자인과 편안한 운전석, 스마트 기술 및 끌리는 주행 체험을 갖춘 GS3는 스포츠카 모델로서 젊은 층을 위해 제조됐다. 또한, 인간-자동화 상호 작용, 카 라이프 스마트폰의 지능적 연결 기능, 3D 음성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포함하는 스마트 기술이 탑재돼 있다. GS31,500rpm으로 202Nm의 최대 회전력을 발휘하는 GAC Motor2세대 200T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추가로 GAC Motor가 자체 개발한 고급 SUV GS8은 북미의 SUV 천장 강압방지 표준을 충족하며 고급 SUV 시장을 재정의한다. GS8에는 i-4WD와 온디맨드 사륜구동 주행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보장한다.

 

1993485-1-c.jpg
 

현지의 시장과 지역에 대한 통찰력을 더욱 제대로 파악해서 현지 고객에게 통합되고 혁신적이며 더욱 나은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GAC Motor는 두바이 자동차 딜러 Gargash Motor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Shehab Gargash 대표는 양사의 협력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GAC Motor는 초기 중동 시장에 중점을 두고, 2014년 이래 두바이에서 국제 시장 전략을 추진해왔다. 중동은 연구, 제조 및 판매에서 우월한 국제 자동차업체로서 GAC Motor가 세계로 진출하는 데 전략적인 시장이다. 그 이래로 GAC Motor는 제1의 중국 자동차 브랜드로 성장한 바레인과 카타르를 중심으로 중동의 7개 국가 및 지역에서 충분히 성장한 판매 경로를 구축했다.

 

또한, GAC Motor는 국제 시장 전략에서 핵심 성장 동력의 역할을 수행할 북미 연구개발센터를 실리콘밸리에 설립했다. 북미 연구개발센터는 본사의 국제적 진출을 더욱 확대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인재 양성과 첨단 기술에 대한 책임을 맡게 된다. Yu 사장에 따르면, GAC Motor는 늦어도 2019년까지 북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Yu 대표는 "차후에는 GAC Motor'혁신, 품질,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추진하고, 최첨단 기술을 포용하며, 전 세계 고객에게 계속해서 더욱 증대된 활력과 창의력이 겸비된 차량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AC Motor, 2017 두바이 국제 모터쇼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