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지난 12일 도서관의 날을 맞아 진행된 버블 마술쇼와 북콘서트가 400여 명의 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11.jpg
논산 도서관에서 열린 버블 마술쇼 (사진=논산시)

이번 행사는 특히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버블 마술쇼와 베스트셀러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의 저자 유영광을 초청한 북콘서트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참가한 시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은 비밀스러운 상점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인생의 가치와 소중함을 담은 이야기로, 전 세계 18개국에 판권이 수출된 인기 도서다. 북콘서트에 참가한 한 시민은 "작가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논산시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의 날을 맞아 시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뻤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논산시 도서관의 날 행사는 시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의 가치를 전달하고, 도서관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의 활성화에 기여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논산시 도서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문화적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시 도서관의 날, 400여 명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