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417일까지 '서울시 우수관광상품 공모전'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012.jpg

 

럭셔리(고급), 뷰티(미용), 야경, 건강관리(웰니스), 미식 등 주제별로 서울 관광자원을 연계한 우수 상품을 선정해 운영·판매·홍보를 지원한다.

 

지원 자격은 서울시 소재 종합여행업 등록 여행사다. 1차 사업계획서 평가와 2PT 발표 심사를 거쳐 최종 22개 관광상품을 선발한다.

 

선정된 여행사에는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비용을 업체별로 최대 2천만원 지원한다. 관광상품 판로 확보를 위한 해외 트래블마트 참가 비용이나 현지 협력사 배부용 인쇄물 비용까지 지원 대상에 포함한다.

관광상품 고도화와 모객 효과 극대화를 위한 전문가 컨설팅도 한다. 컨설팅에 참여한 여행사의 관광상품에는 2년 동안 유효한 '서울시 인증'을 부여한다.

 

이밖에 서울의료관광국제트래블마트(SITMMT) 팸투어 운영 지원,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맺은 해외 주요 여행사와의 간담회 추진 등으로 사업 활성화를 돕는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2-2665-1194, 1195)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특색있는 고부가가치 관광상품 발굴·육성과 여행업계의 자생력 강화에 힘써 서울 관광산업 정상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우수관광상품' 공모…4월 17일 마감, 여행사에 최대 2천만원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