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재)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와 토요코인 창원이 7일, 김해·창원 지역의 마이스(MICE)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경남관광재단이 추진하는 '경남 마이스 얼라이언스(GNMA)'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833.jpg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창원·김해 지역 연계 관광상품 개발 및 판매, 공동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 기업 및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한 상호 할인제도 및 연계 시스템 구축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해가야테마파크의 역사·문화콘텐츠와 토요코인 창원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활용하여 중화권 및 동남아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연계 상품 개발에도 나설 예정이다.

최재준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김해 관광의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경남 마이스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을 통해 김해 마이스(MICE) 관광 활성화의 초석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김해와 창원 지역의 마이스 관광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지역 관광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국제 관광객 유치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문화재단과 토요코인 창원, 마이스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