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부산경제진흥원(원장 진양현)과 함께 121일 오후 130오후 5시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2023 멘토링 콘서트, 부산 관광 분야 기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관광·마이스 분야 특성화고 학생, 관련 학과 대학생, 관광분야 구직자를 위한 행사로 부산 소재 광·마이스 기업 8곳이 참여한다.

 

RP.jpg

 

행사는 관광산업 트렌드 특강, 참가 기업 소개, 채용 계획·절차와 직무 설명, 오픈 채팅방(현장 즉석 QA), 그룹 멘토링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그룹 멘토링 시간에는 기업 직원이 멘토가 되어 그룹별로 총 3회의 멘토링을 진행해 참가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관심 있는 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성수 구청장은 "설명회가 해운대 관광 분야 고용시장을 활성화하고,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특성을 살린 일자리 정책을 발굴해 양질의 일자리가 많은 해운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는 QR코드로 사전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낮 12시까지 현장에서 신청해도 된다. 이를 통해, 관광 분야 취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운대구, '2023 멘토링 콘서트, 부산 관광 분야 기업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