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목포시가 오는 122, 평화광장 일원에서 '남도음식거리 명품화 사업' 활성화를 위한 '싸그리 플렉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 관광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 음식문화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 행사와 길거리 공연으로 구성된다.

 

854.jpg

 

'싸그리 페스티벌'은 평화광장 맛의 거리 일원에서 진행되며, 포크밴드 산책, 플루리스트 나리, 퓨전 팝페라 가수 빅맨 싱어즈 등 대중적인 길거리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남도음식거리 17개소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남도음식거리 명품화 사업'의 일환으로, 평화광장 맛의 거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목포시는 이 사업을 통해 지역 음식문화를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관광객 유치 및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평화광장 맛의 거리 영업주와 종사자 대상 친절·위생교육, 간담회 추진, 전국체전 홍보관 운영 등 다양한 홍보 기획 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는 참여 프로그램 홍보물 배부 및 홍보 현수막을 통한 길거리 홍보와 함께, 길거리 공연을 통해 평화광장 맛의 거리의 매력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행사와 공연을 통해 평화광장 맛의 거리를 널리 알리고, 지역 음식문화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남도음식거리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시, '싸그리 플렉스' 주제로 남도음식거리 홍보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