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기 구리시는 1123, 갈매동 주민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갈매멀티스포츠센터'의 준공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 센터는 지역 주민들의 체육활동과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요한 공간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21.jpg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202112월 착공하여 약 1년 만에 완공되었다. 총사업비 383억 원이 투입된 이 센터는 연면적 9,314에 지하 2, 지상 5층 규모로,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안내데스크와 평생학습관이, 2층에는 탁구장과 다목적강당이, 3층에는 요가교실과 헬스시설이, 4층에는 볼링장이, 그리고 5층에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주민들의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원한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준공식에서 "갈매멀티스포츠센터의 건립으로 갈매동 주민들의 숙원이 해결되었다", "시민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생활체육공간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시민들의 불편함을 감내해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20241월 중 개관 예정이며, 이를 통해 구리시는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센터는 갈매동뿐만 아니라 구리시 전체의 체육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리시, 갈매동의 새로운 스포츠 중심 '갈매멀티스포츠센터' 준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