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관광재단은 체험관광 업계의 활성화와 원모어트립 회원사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2023 서울 체험관광 전시 및 업계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02.jpg

 

지난 1122, 서울시 종로구 서울관광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원모어트립 회원사 33개사와 2023 투어테이너 4팀 등 총 52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원모어트립 신규 회원사 수료식, 투어테이너 시상식, 사업보고 및 간담회,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됐다. 수료식과 시상식에서는 27개의 신규 회원사와 우수 회원사, 투어테이너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사업보고 및 간담회 세션에서는 신규 회원사 발굴, 홍보마케팅 지원 현황 등 2023 원모어트립 사업의 성과가 공유되었으며, 회원사 및 온라인 판매 플랫폼사들과의 의견 교류가 이루어졌다. 또한, 서울관광플라자 11층에서는 원모어트립 회원사들의 체험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체험관이 운영되었다.

 

러시아 출신 투어테이너 빅토리아씨는 "1년간 투어테이너로 활동하며 서울 체험관광의 매력을 알릴 수 있어 즐거웠다", "앞으로도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 이준씨는 "서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관광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체험 관광 상품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서울 체험관광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되었으며, 원모어트립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와 협력을 약속하는 자리가 되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 체험관광의 새로운 장을 열다...서울관광재단, 업계 간담회로 미래 조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