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가 10월 283·15 해양누리공원에서 '창원에서 가을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블로그·소셜 기자단과 함께 마산국화축제 팸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원시 블로그·소셜 기자단이 마산국화축제를 미리 체험하고, 그 경험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널리 알리는 것이 주 목적이다.

 

10.jpg

 

팸투어는 전시, 체험, 홍보, 공연 등 4가지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국화 분재 전시, 국화꽃 만들기 체험, 지역특산물 및 관광 홍보관, 그리고 지역예술인의 다채로운 문화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참여한 30여 명의 블로그·소셜 기자단은 마산국화축제의 다양한 매력을 취재해 창원시 공식 SNS 채널과 개인 SNS를 통해 전국에 알릴 예정이다. 팸투어 참가자 전효주 씨는 "마산국화축제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행사로 가득 차 있다""이를 SNS를 통해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창원시 이유정 공보관은 "마산국화축제가 지역의 최대 관광지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팸투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마산국화축제를 계기로 창원의 다양한 관광 자원이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창원특례시의 블로그·소셜 기자단은 총 6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해 1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창원시의 주요 행사를 지속적으로 취재하고 있다. 이들의 활동은 창원시와 시민들이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에서 가을의 향기를 느껴보세요! 마산국화축제 팸투어가 전하는 새로운 매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