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반가운 이벤트가 시작됐다. 월디스투어가 41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햇반컵반·마카오 관광청과 함께 마카오 미션투어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마카오 미션투어란, 마카오 여행 중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한 후, 개인 SNS에 포스팅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제출하면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 현지투어 등 미션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받는 투어이다.

 

36986.jpg
4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미션투어 이벤트의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마카오 미션투어 참가권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월디스투어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미션투어 이벤트 홍보 포스팅을 하고, 포스팅 URL 및 마카오에서 기대되는 음식과 여행지에서 가장 먹고 싶은 햇반컵반 종류 중 1가지 이상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아프리칸 치킨, 해물밥 등 매케니즈 음식과 로컬음식 굴국수, 광둥요리 새우 완탕면 그리고 마카오 관광객에게 유명한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마카오 대표 먹거리의 기대평을 남기고, 유네스코 미식창의 도시 마카오로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마카오관련 여행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께는 해외여행의 필수템인 햇반컵반 3종과 인천공항 제 1여객 터미널에서 사용 가능한 CJ에어타운 식사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13일이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월디스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카오 미션투어 이벤트...월디스투어, 1+1 왕복항공권, 호텔, 현지투어 경비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