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61일 서울 강서구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항공지원센터 2)에서 김포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11.jpg

 

이번 행사는 공사가 국토교통부, 고용노동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항공협회와 공동으로 주최하며 김포공항 상주기업과 구직자를 매칭해 현장에서 면접과 채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항공 수요 회복으로 구인난을 겪고 있는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제이에이에스, 케이오등 지상조업 3개 기업과 엘코잉크 한국지점(면세점판매원), 에이젯파트너스(주방보조홀서빙바리스타)등 상업시설 2개 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해 총 63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청년·중장년층·경력단절여성 등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누구나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현장을 방문하면 면접을 볼 수 있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채용의 날 행사를 통해 공항 상주기업이 구인난을 해소하고, 적재적소에 인력을 배치하여 여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포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워크넷과 항공정보포털 항공일자리 콘텐츠 또는 전화문의(1577-9731, 02-2639-2398)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공항공사, 6월 1일‘김포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행사 개최...63명 채용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