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전체메뉴보기
 

   
 
무더위를 예고하는 장맛비가 그치고 나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된다.  산과 바다로 떠나는 피서객들이 많지만 도심 속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도 상당수 있다. 특히,  여성들은 간편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휴가로 호텔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다.  

“어떤 호텔 패키지가 좋을까?” 탐색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서머 패키지의 이벤트를 기준으로 골라보는 것도 좋겠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각 호텔마다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 서울신라호텔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는 여성을 위한 이벤트가 다양하고 충실해, 날짜를 잘 맞춰서 예약한다면 본전 뽑은 셈이다.

호텔 패키지가 아니면 참여할 수 없는 특별한 스타일리시 이벤트!

바캉스라고 해서 마냥 쉬기만 할 것인가. 조금만 부지런하면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8월 6일에는 이 시대 최고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씨(인트렌드 대표)의 클래스가 진행된다. 서머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쿨앤 시크, 모던 클래식, 파티 룩’ 등 다양한 셀프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한다. 국내 내로라 하는 스타들의 패션은 물론, 파티, 웨딩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스타일링하는 정윤기 씨의 섬세한 감각을 직접 배울 수 있다. 그가 호텔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여는 최초의 클래스라고 한다. 평소 정윤기 씨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꿈꿔왔다면 참여해보면 좋다.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열리며 참가비는 1인 당 3만 원. 선착순 접수한다.

최근 장동건·고소영 씨 커플의 결혼식에 플라워를 담당했으며, 파리 포시즌스 호텔 아트 디렉터이자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디렉션을 맡고 있는 제프 레섬 스타일을 배우는 ‘제프 레섬 따라잡기’ 플라워 클래스도 열린다. 장미꽃의 배경이라고 여겼던 안개꽃으로 만든 거대한 꽃구름, 순결한 카라의 섬세한 곡선을 살린 꽃기둥…. 서울신라호텔의 웨딩홀에서는 어느 호텔에서도 볼 수 없는, 완전히 차별화된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이 작품의 주인공이 바로 제프 레섬이다. 최근 4년간 유럽 화훼협회 선정 최고의 플로리스트로 선정되었으며 에바 롱고리아의 결혼식 연출은 물론 지금은 고인이 된 알렉산더 맥퀸을 비롯 필립 트리시, 지방시, 엠마뉴엘 웅가로 등과 작업해온 유명한 인물이다. 모던&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미가 돋보이는 제프 레섬의 스타일로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배워본다. 7월 23일,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재료비 포함해 1인 당 3만 원. 역시 선착순 접수한다.

한적한 프라이빗 야외 풀에서 선텐도 하고, 메이크업도 배우고

무더운 날씨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고 싶다면 단연 야외 수영장이다.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은 평상시 피트니스 회원과 객실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고 평상시 일반인에게 공개가 안 되는 곳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함께 항상 쾌적하고 깨끗한 수질과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남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수영장 주위로 3만m²의 야외 정원에서 삼림욕까지 가능하다. 특히 36℃ 온수가 공급되고 안전한 놀이시설이 있는 유아용 풀이 있다는 것이 강점. 우천에 대비한 체온 조절용 자쿠지 설비는 물론, 3층으로 구성된 돔 형태의 넓은 선탠 공간을 구비하고 있고, 카페테리아를 갖춰 신라호텔 셰프가 마련한 간단한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전문 트레이너와 안전요원이 항상 상주,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야외 풀에서는 물놀이, 선텐만 하는 게 아니다. ‘해변에서 빛나는 당신’이라 주제로 메이크업 시연이 열리기도 한다. 그뿐 아니라 요즘 자외선 탓인지 머리가 더욱 빠른 속도로 빠지는 남편을 위한 두피 케어 강좌도 열린다.

그밖에 기본 혜택 또한 풍성하다

서울 특급호텔의 패키지마다 내세우는 기본 혜택 또한 꼼꼼히 비교해 봐야 한다. 서울신라호텔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는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올해의 특전, 서머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발렛파킹(1만5천 원) 1회를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어, 짐이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호텔에 체크인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있고, 야외 수영장 입장 시 웰컴 드링크(2인/화이트 와인,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 중 선택)를 제공한다. 패키지 선물로는 독일의 대문호 쾨테가 마셨던 물로 알려진 ‘슈타틀리히 파킹엔’ 2병과 서울신라호텔이 제작한 고급 비치타월, 신라면세점 할인 금액권, 아케이드 명품숍 사은권을 선물로 준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로 본전뽑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