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리드: KTG(사장 백복인)'2024 상상라이브연습실'에 참가할 신진 뮤지션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020년부터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운영되어 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신진 뮤지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0450.jpg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KTG가 지원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신진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55개 팀의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공연 기회, 프로필 사진, 라이브 클립영상 제작 등의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공모는 3곡 이상의 자작곡을 보유한 뮤지션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https://www.sangsangmadang.com)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218일까지이다.

 

선정된 6개 팀은 서류심사와 실연심사를 거쳐 최종 순위를 가리게 되며, 파이널 공연에서는 관객 투표와 전문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최종 우승자는 '상상마당 홍대', '상상마당 춘천'에서의 공연 기회와 프로필 사진, 라이브 클립영상, 활동지원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KTG 상상마당 부산 관계자는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은 더 많은 신진 뮤지션들의 발굴을 위해 전국에서 활동 중인 뮤지션들을 대상으로 확대하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상상마당은 앞으로도 알려지지 않은 실력파 뮤지션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들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 상상마당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약 300만명의 방문객이 찾는 상상마당에서는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KTG 상상마당 부산 관계자는 "이번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은 더 많은 신진 뮤지션들의 발굴을 위해 지원 대상을 전국에서 활동중인 뮤지션으로 확대했다", "앞으로도 상상마당은 알려지지 않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중들 앞에 설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 KT&G가 신진 뮤지션 모집...2월18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