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오는 21일부터 이틀 동안 주안역 남광장에서 '20회 미추홀미디어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주안미디어문화축제에서 명칭이 변경되며,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주민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77.jpg

 

특설무대에서는 린, 키썸, 다이나믹 듀오 등 연예인들의 공연과 유튜버 사회자(MC) 섭이가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초청 프로그램, 학생 및 생활문화동아리의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미추홀의 매력, 60초 영상공모전' 시상식도 개막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에는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의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버스'와 학산문화원, 주안영상미디어센터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은 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즐거움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미디어아트 작가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꾸미는 미디어아트 포토존이다. 이를 통해 미디어와 아트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며, 미추홀구의 문화적 역량을 뽐낼 계획이다.

 

이영훈 구청장은 "이번 미추홀미디어문화축제를 통해 미디어와 문화가 어우러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미추홀구는 주민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미추홀구, '제20회 미추홀미디어문화축제' 개최 -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로 주민들과 소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