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광주 서구에서는 뷰티와 헤어에 대한 열정을 한데 모으는 특별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17일 오후 6, 서빛마루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뷰티서구, 헤어페스티벌'은 이곳의 뷰티산업과 미용문화를 새롭게 조명할 기회다.

 

04.jpg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꿈과 열정, 그리고 도전'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미용문화 체험의 장을 열 예정이다. 헤어쇼는 총 3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막마다 전문 헤어디자이너와 미용학생들이 참여해 눈부신 퍼포먼스와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성악가 김소희와 색소폰 연주가 윤주승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부대행사에서는 네일아트, 퍼스널컬러 진단, 메이크업, 향기체험 등 다양한 미용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상용 서구보건소 보건위생과장은 "이 행사를 통해 미용문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서구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뷰티와 헤어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으니, 미용에 대한 새로운 경험과 지식을 얻고 싶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시] "뷰티서구, 헤어페스티벌: 광주 서구에서 펼쳐지는 '꿈과 열정, 그리고 도전'의 미용 문화 축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