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지난 27,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서 포천시(시장 백영현) 주최로 '2023 한탄강 민관군 드론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경기도의 '·군 레저스포츠 관광 활성화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개최된 이번 행사는 포천의 레저와 관광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191.jpg

 

페스티벌은 전날 열린 '2023 한탄강 지오 페스티벌'에 이어 개최되어 민·군 드론 전시, 드론 체험, 폭죽과 불꽃 드론 라이트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시승격 20주년을 기리기 위해 포천시의 엠블럼과 로고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한 불꽃 드론 라이트쇼는 관객들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5군단의 군 작전용 드론 전시 및 체험, 한수원 포천양수건설소 등이 참여해 축제의 풍성함을 더했다. 다양한 식사와 음료, 그리고 기념품 등을 제공하는 후원을 통해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포천시는 이번 드론 페스티벌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포천시 관계자는 "드론 축제는 포천시 드론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정례적 행사로 계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가 포천의 레저와 관광산업, 그리고 고도화된 드론 기술이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천시] '2023 한탄강 민관군 드론 페스티벌' 성료...하늘 환하게 수놓은 불꽃 드론 라이트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