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목포영어도서관은 오는 81일부터 18일까지 3주간 목포시와 인근지역의 미취학 아동(67), 초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테마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0.jpg

 

'과학아, 영어랑 놀자' 강좌는 주제와 관련된 어휘를 익히고 관련 도서를 읽은 뒤 실험이나 만들기 등의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영어를 흥미롭게 배우고 과학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문화·예술을 테마로 하는 프로그램 중 초등학생 대상으로 다양한 학습 자료와 활동을 통해 뉴질랜드의 문화를 접하는 '뉴질랜드 문화여행' 강좌를 수준별 3개 반으로 나눠 운영한다.

 

또한, 성인 대상으로 해외여행 중에 쓰는 영어표현이나 세계 여러 나라의 축제를 배우는 '여행 영어', 영화를 보며 실생활에서 쓰는 영어표현과 문화를 배우는 "영화 영어" 2개의 강좌를 운영한다.

 

수강생은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mokpolib.or.kr)를 통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접수 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열린마당공지사항)를 참고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마련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도서관이 친근하고 즐거운 장소로 기억되길 바라며 더불어 도서관 이용도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영어도서관, 여름 영어 테마프로그램 운영...8월 1일~18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