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호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양화가 장수희 작가의 아홉번째 개인전이 8월 2일부터 8일까지 인사동 원빌딩에 위치한 '갤러리 올'에서 개최된다. 

118 (2).jpeg

 

이번 전시회는 '한여름 속 겨울이야기'를 주제로 장수희 작가의 대표 신작들이 선보인다. 

 

장 작가는 "지난 2021년과 2022년에 개인전을 한 후 이번에 다시 한국에서 9번째 개인전을 하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이번 전시에는 호주의 보석같은 햇살과 광활한 대지 위에 찬란하게 빛나는 해바라기를 주제로 한여름 속 겨울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오묘한 색을 화폭에 담아보려고 노력했는데 생각만큼 쉽지 않았습니다. 잠깐이지만 제 작품을 보면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의 휴식을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라고 개인전에 앞서 전시회를 열게 된 동기를 밝혔다. 

 

5678.jpg
장수희 작가 (사진=최치선 기자)

 

장수희 작가는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시각디자인 학과를 졸업하고, 호원대, 원광대, 삼육대, 청양도립대를 출강했으며, 현재는 호주 브리즈번 One Education Art 디렉터를 역임하고 있다. 국내·외 단체전 참여와 서울, 인천에서 개인전을 개최했으며 2021년 제6회 개인전을 인사동에서 열었다. 2016년부터 호주의 풍경 속에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눈()을 통해 표현함으로써 외국에서의 생활 속 고향에 대한 향수를 작품으로 전달하였다.

 

한국전업미술가협회 정회원

한국미술청람회 정회원

호주 One Education Purple Fish Art College 원장 (브리즈번 & 골드코스트 지사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시] 장수희 작가 제9회 개인전...한여름 속 겨울이야기, 8월 2일~8일, 인사동 '올' 갤러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