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11월 29일 게임 내 53번째 테마 레스토랑이자 다섯 번째 오픈월드 카페거리의 다섯 번째 식당인 슈퍼 버거를 공개했다.

 

3725.png
게임 슈퍼버거

 

슈퍼 버거는 오렌지 색상의 다채로운 디자인과 따스한 조명으로 활기찬 분위기가 돋보이는 식당으로, 버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특별 스테이지이다. 두툼한 패티 위 잘 구운 버섯과 베이컨, 신선한 야채 등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수제 버거, 우유와 아이스크림을 블렌딩한 부드럽고 달콤한 셰이크, 고소하고 바삭한 양파튀김 세트 등을 포함해 슈퍼 버거의 감성과 스타일이 깃든 다양한 메뉴를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램퍼스의 배은미 사업 PM, “캐주얼하고 친근감 있는 분위기에서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진짜 버거 슈퍼 버거를 업데이트하게 되었다.”라며, “음식의 비주얼에 있어서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여성 팬들의 호응을 기대하며, 또 하나의 맛있는 힐링 푸드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이번 슈퍼 버거 업데이트 이후로도 디테일이 충실하면서 아름다운 퀄리티의 레스토랑을 고민하고 준비하여 더욱도 놀랄만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글로벌 최강의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 되기 위해서 늘 항상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저력을 발휘하며 국내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이마트24와의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겨울과 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53번째 테마 레스토랑인 슈퍼 버거의 식당이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슈퍼 버거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게임] 캐주얼 요리게임 마이리틀셰프, 진짜 버거 '슈퍼 버거'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