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가 홈페이지(www.benikea.co.kr)를 통해  28일까지 “베니키아로 그려보는 여행의 꿈”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을 떠나고 싶은 국내여행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베니키아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여행지 이미지를 클릭해 가보고 싶은 여행지와 일정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 한 명이 하루 1회에 한해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시 여행이미지 ‘더 보기’, 호텔정보 ‘자세히 보기’버튼을 클릭해 정보를 확인하거나, 페이스북(facebook) 퍼가기 기능을 활용하면 가산점이 부여되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가 끝난 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14명에게 베니키아 호텔 1박2일 숙박권, 최신 스마트폰, 외식상품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베니키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 베니키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베니키아사업단 박병남 단장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베니키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베니키아의 장점을 직접 체험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베니키아 소개

베니키아(BENIKEA)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개발한 국내 최초의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로서 ‘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의 머리글자를 조합하여 만들어졌다. 지난 2007년 4월 공식 출범한 베니키아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베니키아는 직접 숙소를 예약하고자 하는 국내외 자유여행객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국내 중저가 관광호텔 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숙박 인프라 개선을 통한 국내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베니키아는 대한민국 소재 특2급 이하 관광호텔 44개가 가맹되어 서울, 부산, 강원, 제주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베니키아는 한국관광공사가 규정한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절차에 따라 엄정한 심사를 통과해야 가맹호텔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가맹심사의 경우 전문 인증기관을 통해 시설 및 서비스 전반에 걸친 객관적인 평가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들은 심사에 통과한 호텔을 믿고 선택할 수 있다.

특2급 이하의 관광호텔이 가맹되어 있는 베니키아는 비수기 평일 일반실 기준으로 1박당 최대 10만원 내외의 객실요금을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든 베니키아 가맹호텔은 직원 서비스 교육, 투숙객 설문조사, 미스터리 쇼핑을 통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가 이루어져 합리적인 가격 혜택과 함께 보다 편안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어(www.benikea.co.kr), 일본어(www.benikea.jp), 중국어(www.benikea.cn), 영어(www.benikea.com) 등 4개 국어로 지원되는 베니키아 홈페이지에서 모든 베니키아 가맹호텔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객실 타입별로 풍부한 사진정보와 함께 고객의 눈으로 바라본 생생한 방문체험기,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알찬 국내 관광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베니키아로 그려보는 여행의 꿈'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