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군산 짬뽕페스티벌이 10월 7일부터 8일까지 군산시 동령길(장미동)의 짬뽕특화 거리에서 개최된다군산 짬뽕이 전국적으로 유명해져 먹방 여행의 성지로 떠오르며이를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짬뽕의 맛을 선보인다이번 페스티벌에는 군산지역 내 짬뽕 맛집 5개소와 일본태국베트남 짬뽕 등 세계 이색 짬뽕이 참여하며짬뽕빵짬뽕빙수 등 다양한 음식도 소개된다.

 

08.jpg


이번 축제는 짬뽕특화 거리 입점업소 9개소와 함께 개그맨 이봉원과 짬뽕의 대가 여운방이 짬뽕 쿠킹 클래스를 열어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수타면 놀이, 짬뽕모양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아트체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지역민 참여 거리 버스킹 공연과 홍등거리 조성으로 뉴트로 감성의 분위기를 연출해 가족, 친구, 연인들의 맛집투어 여행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군산짬뽕협의체, 상가번영회 등 상가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군산시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군산 짬뽕의 맛과 다양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음식문화와 관광을 한층 더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산 짬뽕페스티벌: 먹방의 성지에서 짬뽕의 신세계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