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지난 99일부터 10일까지, 함양군에서는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농촌체험관광 프로그램, '농뚜레일 투어'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이번 투어는 함양 산삼축제장을 중심으로 관광버스와 연계하여 진행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 함양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4.jpg
농촌체험관광 프로그램, '농뚜레일 투어'에 참가한 여행자들 (사진=함양군)

 

참여한 관광객 220여 명은 함양에 도착하여 먼저 지리산흑돼지의 풍미를 만끽했다. 이어 상림공원에서의 산책을 통해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그 휴식은 제18회 함양산삼축제장에서의 다채로운 체험으로 이어졌다. 관광객들은 산삼주제관을 방문하여 다양한 전시물을 감상한 후, 산삼캐기 체험을 통해 산삼축제의 본격적인 분위기를 느꼈다.

 

관광객들은 이번 투어를 통해 함양의 대표 먹거리인 지리산흑돼지를 맛보고, 산삼축제에서의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다고 전했다. 또한, "함양을 주변에 많이 알리고 적극 소개할 생각"이라며 이번 투어가 함양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현했다.

 

함양군 관계자는 "농뚜레일 투어를 축제와 연계해 진행함으로써, 함양의 대표 농특산물을 제공하고 농촌체험관광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참여자들이 함양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다시 찾고 싶은 함양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함양 농뚜레일 투어는 지역의 농특산물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에게 함양의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양 농뚜레일 투어: 지리산흑돼지와 산삼축제가 선사하는 이색 체험의 향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