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안산시 탄도항과 화성시 전곡항에서 개최되는 경기국제보트쇼가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보다 규모나 내용면에서 더욱 확대 된 이번 국제보트쇼는 경기도 해양레저산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이 행사를 국제적으로 인정받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안산시 탄도항에서는 세계 범선 모형과 해양 동식물 전시장을 관람할 수 있으며 슈퍼 RC 보트대회의 이색경기도 보게 된다 

또한 크루즈 요트, 파워 요트, 모터 보트, 전통배, 솔라 보트, 카타마란 항해, 갯벌 바지락 체험 등의 해양 체험과 행글라이더, 승마, 에어바운스, 고기잡이, 유로번지 등 하늘과 땅 그리고 바다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리고 바람개비 만들기, 아트타일 체험, 전통연 만들기, 클레이 체험, 대나무 물총 만들기, 물고기 목걸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가족 티셔츠 만들기 등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만들기 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가 가득하다.

특히 안산시와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은 어촌의 생활과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안산어촌민속박물관을 무료 개방하여 관람객에게 더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탄도항 특설무대에서는 세계 8개국의 음식을 맛보며 즐길 수 있는 세계 다문화 공연이 펼쳐지며 하루 두 번 바닷길이 갈리는 모세의 기적 길을 따라 누에섬등대전망대에 다다르면 보트쇼 행사장이 한 눈에 들어 온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부도 국제보트쇼와 어촌민속박물관 무료 관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