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배낭여행의 폭이 넓어지면서 나만의 숙소를 찾는 여행자들이 많아졌다. 특히 인스타그램이 활성화되고 유튜브를 통한 자기 알리기가 보편화 되면서 전세계의 이색 숙소가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숙소 예약의 사이트인 부킹닷컴이 최근 홈, 아파트를 비롯한 570만 가지의 이색 숙박 옵션을 포함한 전체 28백만 개 숙박 옵션 중 #여행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기 제격인 이색 숙소 5선을 선정했다.

여행 중이거나 앞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한 번 쯤 세상에 둘도 없는 5개의 독특한 숙소를 찾아 그곳의 멋진 인테리어와 풍경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보자. 틀림없이 팔로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독일 본의 베이스캠프 본

사진 1.jpg
 

독일의 베이스캠프 본은 세상에서 가장 크레이지한 캠핑장으로도 잘 알려진 숙소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바로 이 곳이 제격이다. 한 때 창고 시설로 사용되던 공간에 자리한 이 개성만점 호스텔은 화려한 꽃 장식의 카라반부터 우주선을 닮은 숙소까지 각양각색의 테마를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2개의 빈티지 열차와 4대의 오리지널 아메리칸 에어스트림 트레일러를 갖추고 있어 SNS 피드에 색다른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모로코 페스의 리야드 엘 아미네 페스

사진 2.jpg
 

모로코 스타일 리야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장소이다. 특유의 고요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 곳은 다채로운 장식과 전통적인 모자이크 타일, 선명한 색감이 어우러져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수년 전 한차례 새 단장을 거쳐 개장한 리야드 엘 아미네 페스는 아름다운 중앙 정원과 독특한 인테리어, 웅장한 건축 구조를 자랑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페스의 메디나(Medina of Fez)’ 초입에 자리하고 있다.


나미비아 아리아맙의 피쉬 리버 롯지

사진 3.png

나미비아 캐니언 국립공원 내에 위치하며 캐니언 가장자리에서 단 8미터 거리에 자리한 피쉬 리버 롯지의 별장은 숨이 멎을 듯한 주변 장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기에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캐니언 국립 공원은 무려 450제곱킬로미터 규모로 하이킹을 하거나 야생동물을 보기에도 완벽한 장소이다. 피쉬 리버 롯지에서는 아름다운 풍경 사진으로 소셜미디어 피드를 도배할 수 있는 피쉬 리버 협곡 바닥 탐험 가이드 도보 투어와 선셋 드라이브 투어 예약이 가능하다.

 

코스타리카 리몬 세레니티 빌라

사진 4.jpg
 

코스타리카의 정글에 위치한 세레니티 빌라는 꿈의 휴양지일 뿐만 아니라 기가 막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춘 투베드룸 빌라와 색색의 트로피컬 장식으로 꾸며진 이 럭셔리한 숙소에서 찍은 사진은 팔로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그만이다.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찍은 사진을 올린다면 나만 아는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를 팔로워들과 공유해볼 수 있을 것이다.

 

뉴질랜드 아카로아의 애넌데일 코스탈 팜 이스케이프 & 럭셔리 빌라 콜렉션

사진 5.jpg
 

단 한 장의 사진으로 랜선친구들의 부러움을 사고 싶다면 뉴질랜드 뱅크스 반도의 언덕 지대와 태평양의 물결이 반짝이는 해변 사이에 자리 잡은 애넌데일 코스탈 팜 이스케이프 & 럭셔리 빌라 콜렉션에 머물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헬리콥터로 이동할 수 있는 이 숙소는 네 개의 환상적인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전에 없던 특별한 경험과 놀라운 풍경을 통해 #여행스타그램 해시태그에 걸맞는 분위기를 흠뻑 느끼기에 충분하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의 이색숙소에서 특별한 여행 스타일 즐기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