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클룩에서는 파트너와의 낭만적인 사랑을 시작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6가지를 선정했다. 2019년의 밸런타인데이를 화려하게 장식할 이번 액티비티들은 커플은 물론 반쪽을 찾는 싱글들을 위한 맞춤형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플들의 경우 클룩이 자체 설계한 카테고리 분류 필터를 통해 커플을 위한 액티비티를 언제든 추천받을 수 있게 됐다. 전 세계 250여개 도시에서 6만여개의 액티비티를 제공 중인 클룩을 통해 나만의 맞춤형밸런타인 데이 계획을 세워보자. 커플은 물론 사랑꾼 낭만여행자들을 위한 전 세계의 숨겨진 명소’ 6 곳을 소개한다.

 

커플추천 액티비티

 

방콕 샹그릴라 호텔 살라팁 레스토랑 7가지 코스 디너(2)

 

타이어로 끄룽텝(Krung Thep) 이른바 천사의 도시로 불리는 태국 방콕은 아름다운 문화유적으로 가득한 도시다.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변에 자리 잡은 샹그릴라 호텔은 연인들에겐 낭만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특히 태국식 정자에 자리 잡은 살라팁 레스토랑에선 7가지 코스로 디자인된 태국 전통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강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댄스공연과 함께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의 밤을 만들어보자.

 

안다만 제도 하벨 록섬에서의 프라이빗 캔들 라이트 저녁

 

72168645.jpg
 

 

단둘만의 공간과 시간이 필요하다면 안다만 제도 하벨록 섬에서의 저녁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인도의 안다만 제도에 있는 하벨록 아일랜드는 고요하고 아름다운 백사장 해변으로 유명하다.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숨겨진 섬으로, 연인들은 달빛이 비치는 하늘 아래에서 단둘만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은은한 촛불의 빛과 풍경음같은 파도소리는 낭만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단 둘만의 저녁에는 특색있는 4가지 코스요리가 제공된다.

 

베네치아 곤돌라 타기

 

36711643.jpg
 

 

다채로운 건축물과 좁은 운하가 있는 베네치아는 연인들을 위한 낭만적 사랑의 도시중 하나다. 이곳에 도착했다면 곤돌라에 반드시 탑승해보자. 달콤한 노랫소리와 함께 어우러지는 석양은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줄 것이다. 도시의 풍부한 색채는 최고의 사진 스팟이다.

 

사랑을 찾아서떠나는 여행

 

인도 고아 열기구 투어

 

구름 속에서 사랑을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는 열기구 투어가 제격이다. 낭만적인 로맨스를 꿈꾼다면 지상 2500피트를 넘나드는 곳에서 참가자들과 함께 그림같이 아름다운 일출을 즐겨보자. 360도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파노라마 전경은 새로운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이다.

 

캄보디아 프놈펜 선셋 크루즈

 

280.jpg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에는 세계에서 12번째로 긴 강인 메콩강이 흐른다. 마치 금빛 가루를 흩뿌린 듯 매혹적인 프놈펜의 석양과 함께 미끄러지듯 강줄기를 따라 운행하는 프놈펫 선셋 크루즈를 새로운 사랑의 장소로 추천한다. 호기심 많은 여행 방랑자들에겐 늘 인기 있는 도시로, 마음과 배가 가득 채워지는 뷔페 스타일의 만찬은 덤이다.

 

모로코 마라케시 시티 투어

 

1280.jpg
 

 

도시와의 사랑도 새롭게 제안한다. ‘카사블랑카의 나라 모로코의 심장부인 마라케시에서의 시티투어다.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마라케시 곳곳을 탐험해보자. 혼란스럽지만 규칙적인 골목길 곳곳을 지나다 보면 금세 마라케시와 사랑에 빠질 것이다. 벽으로 둘러싸인 고대도시 메디나를 통해 이어지는 투어로, 중세 시대의 삶에 대한 간접 체험도 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발렌타인데이] 사랑꾼 낭만여행자 위한 전 세계 숨겨진 명소 6곳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