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2018_0718_Xcaret[1].jpg
▲ 멕시코 칸쿤 스칼렛리조트
 
[트래블아이=민희식 기자] 모두투어(사장 한옥민 )가 멕시코의 휴양지 , 칸쿤을 올 가을 신혼여행지로 추천하며 아메리칸항공 (이하 AA 항 공 )과 아에로멕시코항공 (이하 AM 항공 )을 이용한 여유롭고 특색있는 여행을 준비했다.  
 
모두투어의 첫 번째 칸쿤 허니문 여행은 미국 주요 관광지인 라스베이거스와 뉴욕 중 한 곳을 경유지로 선택할 수있는 AA 항공으로 진행된다 . 미국 경유지 도시의 기간 동안 세계적인 명소와 높은 빌딩 , 화려한 밤 등의 볼거리를 즐긴 후, 칸쿤의 올 인클루시브 (ALL INCLUSIVE) 리조트까지 이용할 수 있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올 인클루시브는 호텔 서비 스 및 주류와 식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 고민없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점 덕분에 허니문에서부터 가족여행까지 점점 확대되고 있다.
 
또 다른 모두투어 칸쿤 허니문 여행은 AM 항공을 이용하여 비자없이 멕시코시티에서 칸쿤으로 경유하는 일정이다 . 모두투어가 엄선한 최고의 호텔에서 다양한 특전과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고 자연 지하수 천연샘인 세노떼 를 이용한 테마파크 , ‘셀하에서의 스노쿨링 등 각종 엑티비티가 가능하여 제대로 된 칸쿤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마야 고대도시 문명지 치첸잇사를 방문하는 투어와 칸쿤의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코코봉고 나이트 클럽 체험을 통해 신비로운 역사와 이색적인 문화를 느낄 수 있을 거라 덧붙였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맥시코] 칸쿤, 올 가을 최고의 신혼여행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