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가을, 전라남도가 관광객들에게 전남의 아름다움을 꼭 경험하라는 듯 '남도한바퀴' 특별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남도의 볼거리, 먹거리, 그리고 느낄 거리가 가득 담긴 이번 상품은 너에게 여유롭고 풍성한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21.jpg

 

", 가을이란 정말 미식의 계절이지!" 하며 여행자들은 이색적인 남도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바다와 단풍 명소, 그리고 섬까지... 전라남도의 매력이 담긴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데, 무척 흥미로워 보인다.

 

다양한 문화 체육 행사와 연계된 이 상품은 목포와 진도 일원에서 펼쳐지는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와도 연계돼 고요한 수묵 여행 상품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토요일에는 해남-진도 수묵여행을 통해 다양한 전시관과 테마파크, 민속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일요일에는 목포 수묵여행 코스로 목포의 남도 수묵 미술을 체험하며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경에 취해보자. 그리고 놓칠 수 없는 순천·광양 상품! 전남도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이건희컬렉션 한국근현대미술 특별전: 조우' 전시회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어떤가? 가을 풍경이 더욱 아름답게 느껴질 것 같지 않은가.

 

이번 상품은 금호익스프레스()와 협력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700회가 넘는 운영 횟수로 17268명의 관광객들이 전남을 찾았다. 상품 예약은 남도한바퀴 누리집과 콜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조대정 전남도 관광과장은 "이번 특별상품이 전남의 여러 면모를 즐기는 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으며, "여행객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남] 가을을 여행으로 물들이다: '남도한바퀴' 특별상품 이야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