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여행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맘맘 애플리케이션이 동참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국내 여행을 촉진하고 지역 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입니다.

 

08.jpg

맘맘 회원이라면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매일 오전 10시부터 앱에서 5만원 초과의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면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약 1만 여개의 호텔, 리조트, 펜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맘맘은 영유아를 양육하는 가정을 위해 좋은 숙소를 큐레이션해 놓았고, 다른 유아 동반 투숙객의 후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더불어, 맘맘은 본 캠페인 기간 동안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4%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혜택은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니, 더욱 특별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겠죠.

 

쿠폰 발급과 투숙 기간은 1027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입니다. 4% 추가 할인은 투숙일 제한 없이 적용됩니다. 서예빈 전략총괄이사는 "영유아 가정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페스타를 통해 맘맘 앱을 활용하면 여행을 더욱 즐겁고 경제적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바로 맘맘 앱을 다운로드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맘맘 앱으로 떠나는 여행,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서 특별한 혜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