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박, 길안내, 맛집 추천까지 모든 것을 한 앱에서 해결하고 싶다면? 그럼 이제 티맵에서 가능하다. ONDA가 티맵의 숙박예약 서비스에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여행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다.

77.jpg

 

ONDA는 부킹온이라는 숙박 커머스 빌더를 통해 티맵에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의 객실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티맵 앱에서 숙박시설을 검색하고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객실타입, 잔여객실, 가격, 결제방식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티맵 단독특가나 최저가 보상 같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게 끝이 아니다. 티맵모빌리티는 이번 숙박 예약 서비스 론칭을 계기로 '모빌리티 라이프'라는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한다. 여행과 이동을 동시에 아우르는 이 서비스로, 이용자의 니즈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ONDA 오현석 대표는 "저 자신도 10년 넘게 TMAP을 써온 충성 이용자로서,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객실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이번 협업은 두 회사, 그리고 우리 이용자에게도 큰 기대와 흥미를 주고 있다.

 

이제 여행을 계획할 때 티맵 하나면 끝! 여행지까지의 길 안내는 물론, 인근 맛집, 카페, 관광명소 추천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티맵과 ONDA가 불러온 여행혁명! 숙박부터 길안내까지, 모두 한 앱에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