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부킹홀딩스[Booking Holdings Inc. (나스닥: BKNG)]는 호텔 메타검색 사이트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전세계 수천의 제휴 업체를 확보하고 있는 호주 시드니 기반의 호텔스컴바인은 부킹홀딩스의 업계 최고 메타검색 브랜드 카약(KAYAK)이 감독하게 된다

 

카약.png
 

글렌 포겔 부킹홀딩스 CEO는 "호텔스컴바인이 충성 고객들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했다"면서 "우리는 동 팀이 카약에 큰 보탬이 됨으로써 당사의 전세계 메타검색 전략이 더욱 확대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스티브 하프너 카약 CEO는 오랜 동안 호텔스컴바인의 사업 수행에 감탄해왔다면서 "우리의 역량과 전세계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동사와 협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호텔스컴바인은 2005년에 설립되었다. 본 인수는 호텔스컴바인 이사회와 주주들이 승인하였으며 규제 당국의 승인과 종결 조건의 충족에 따라 올해 말 종결될 것으로 전망된다.

 

히캄 아씨 호텔스컴바인 CEO는 부킹홀딩스의 기업 문화에 항상 감명받아 왔으며 동사와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면서 "카약이라는 우산 아래 운영됨으로써 더 큰 규모, 제품 구색과 혁신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들에 대한 우리의 제안이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킹홀딩스, 호텔스컴바인 인수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