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전체메뉴보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로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 ‘안산시눈썰매장’을 찾아 도심속에서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현준)은 지하철 4호선 공단역 인근에 위치한 안산시썰매장을 오는 17일에 개장한다.

지난 여름에는 물썰매장을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안산시썰매장은 겨울철 눈썰매장으로 거듭나 안산의 최고 명소로 시민들을 맞이할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

눈썰매장은 지난해만해도 5만여명이 방문하였으며 수원, 시흥, 광명 등 인근 시에서 찾을 정도로 안산시의 대표 명소가 된지 오래다.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은 개장을 위해 직원 채용 및 서비스 교육과 안전교육을 완료하고, 시설안전 점검과 썰매장 주변 정리 정돈 등 사전 준비를 완료하였으며, 3년간의 눈썰매장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이번 썰매장 운영에 있어서도 만약에 있을 미연의 사고를 대비해 안전보험 가입과 안전요원을 대폭 확대하는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사전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60M 유아 슬로프를 증설, 200개의 튜브썰매를 추가로 운영하여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및 이용 대기시간 단축 등 이용객의 편의를 제공한다.

편의시설 또한 수평보행기(무방워크)를 설치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식당 및 매점을 운영하여 다양한 메뉴를 마련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공단역과 연계한 입지여건으로 교통편의는 물론 시내버스 77번 공단역 하차지점으로 이용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대인은 7천원, 청소년은 5천원, 어린이는 4천원이며, 단체는 사전예약을 통해 평일에 한해 50% 할인해 준다.

안산시눈썰매장은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동계 레저스포츠 공간 수요의 충족에 따라 쾌적하고 즐거운 눈썰매장 시설을 제공하여 시민 건강증진은 물론 스릴과 재미 만점의 국내 최고의 겨울철 놀이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용문의 : 안산시사계절썰매장 031-492-3265~6)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산 사계절썰매장 17일부터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