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 전체메뉴보기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가  14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본격 영업을 시작하면서 오픈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스퀘어’는 많은 사람이 모이는 광장이라는 의미와 형태로는 ‘네모’ 혹은 ‘사각’의 의미가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새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레스토랑 이름 ‘스퀘어(사각)’의 이미지를 차용한 ‘사각 사각’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사각 사각’ 이벤트 기간 동안 주중에 ‘더 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 중 사각형 엑세서리(안경, 시계, 브로치, 기타 소지품이나 장식물)를 착용하거나 소지하고 입장하는 고객에게 매일 20명 선착순으로 영국제 고급 처칠 사각 접시를 이벤트 선물로 특별 증정한다.

세계적 명성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 ‘윌슨 어소시에이츠’의 최신 디자인 설계로 새롭게 문을 연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모던한 인테리어에 보다 넓어진 홀 공간과 각종 모임을 위한 별실을 갖추고 최정예로 선발된 전문 셰프들의 손길로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조리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에스닉 요리 등 동서양 각국의 미각 요리와 오픈 키친에서 제공하는 즉석 라이브 요리를 골고루 즐길 수 있다.

세계 미각 요리의 광장 ‘더 스퀘어’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조식, 중식, 석식 뷔페 메뉴로 운영되지만 뷔페 운영 시간 외에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 단품 메뉴(a la carte) 주문도 가능한 All-Day-Dining 레스토랑이다. 뷔페 이용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아침 29,700원, 점심 주중 49,500원 주말 51,000원, 저녁 주중 주말 59,400원이다. (세금, 봉사료 포함)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노보텔 앰배서더 ‘더 스퀘어’ 오픈 기념 사각 사각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