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1(토)
  • 전체메뉴보기
 

   
카누를 즐기는 여행자들의 모습.
   
제트스키를 즐기는 관광객.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하와이’는 해양스포츠의 천국이다. ‘하와이’의 해안풍경을 보면 왜 이 곳이 지구에서 가장 로맨틱한 섬인지 알 수 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해변에서 윈드서핑과, 보드, 카약, 제트스키 등 다양한 마린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보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젊어지는 것을 느끼게 된다.

   
하와이 전문 여행사인 go!tour(대표 김기석)는 최근 하와이 여행자들을 위한 특가 상품을 소셜커머스 대박365 (http://www.daebak365.net)
를 통해 판매한다.
 
   
스노쿨링.
   
바다거북이와 형형색색의 물고기들의 모습.
이 상품은 하와이 현지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1일 해양스포츠 8종 세트로 카누, 제트스키, 스노쿨링, 바나나보트, 윈드서핑, 씨워커, 범퍼튜브 등 액티비티 한 마린스포츠를 모두 포함한다. 비용은 130불로 한화 148,200원 이다. 정상가인 180불(205,200원)보다 약 6만원 정도 할인된 가격이다.
 
   
   
 
   
비치배구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
   
윈드서핑을 즐기는 사람.
하와이의 낭만과 즐거움을 만끽하려면 ‘천국의 바다’라는 애칭이 붙은 카네오헤 배이(Kaneohe bay)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해양스포츠 8종 세트를 즐길 수 있는 1일 투어에 참여해보자.
 
에메랄드 빛 바다 속에서 바다 거북이와 형형색색의 물고기를 감상하는 즐거움도 색다른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로맨틱한 섬 ‘하와이’ 특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