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와 함께 공짜로 세계일주 떠나자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지난 5월 20일 창간된 본지에서는 (www.traveli.net)  창간 이벤트로 '세계일주 배틀-제1탄 인도를 내품에’(부제: 인도세계문화유산체험)를 지난 7일부터 8월 8일까지 31일 동안 진행한다.
 
나이와 성에 관계없이 현재 여행블로그나 여행카페를 통해 활동 중인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자신의 블로그에 있는 여행관련 콘텐츠(사진, 여행기, 동영상 등)를 트래블아이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상품은 대상을 비롯해 모두 268명이 받게 되며, 대상(1인)과 최우수상(2인)은 2개월 동안 사용 가능한 인도왕복항공권, 10일 인도 숙박권, 50만원 상당의 포토트래킹 배낭을 모두 받는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 수상한 블로거들은 트래블아이의 파워리포터(또는 트래블로거)로 활동할 수 있다.
 
트래블아이는 여행블로거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여행신문이란 점에서 타 매체와 차별화 된다. 앞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트래블로거들의 글과 사진을 통해 꾸며지게 될 트래블아이는 여행의 다양성과 생생함 그리고 독특함을 한 데 모아 놓은 특별한 여행신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위해서 트래블아이는 오는 8월 10일까지 진정한 여행 고수를 모집한다. 트래블아이 파워리포터로 활동하게 될 이들은 나이와 성에 관계없이 현재 여행블로그를 운영 중이면 되고 자신의 여행기를 게재할 수 있어야 한다.
 
형식은 기사형식이나 자유로운 에세이(기행문 포함) 형식 중 선택하면 된다. 선발된 블로거 기자는 해외팸투어의 기회를 갖는다. ‘세계일주배틀’의 상품과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아이(www.traveli.net)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래블아이의 ‘세계일주배틀’ 이벤트는 인도에 이어 중국, 일본, 이집트 등 세계 100개국을 연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일주 배틀' 통해 진정한 여행 고수 가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