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보령시는 해변의도시 보령을 홍보하기 위해 '보령관광홍보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개화예술공원. (사진.우리투어네트웍스 제공)
2010 대충청방문의 해를 맞이해 해변의 도시 보령시에서는 26일까지 ‘보령 관광 홍보단 모집’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령시를 널리 알리고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하여 보령시의 지역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마련하게 되었다.

보령시가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보령관광홍보단 모집'은 참가사연을 올리면 총 30명을 선발해 5월 29일 당일 일정으로 이벤트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옛이야기를 싣고 떠나는 보령 바다여행’(A코스)과 ‘두 바퀴로 보는 보령 바다풍경’(B코스)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석탄박물관(A코스)과 무창포 자전거 투어(B코스), 개화예술공원, 해변 미니공연, 해변 맨발걷기 및 체험, 유람선 투어, 수산시장 등 보령시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보령 관광 홍보단으로 선정된 사람은 보령시의 관광지 및 농·특산물 등 보령시와 관련된 관광자원을 블로그나 카페를 만들어 홍보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보령을 사랑하고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으로 26일까지 참가사연을 올린 사람 중 총 30명을 선발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
전화 02-539-1681~2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신청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령시 26일까지, 보령 관광 홍보단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