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독일철도청 175주년을 기념하여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독일철도청시스템을 사용하는 유레이드코리아에서는 성수기 유럽여행자들을 위해 단독으로 독일패스 20%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베를린.jpg▲ 베를린역
 

최근 급증하고 있는 독일방문 여행자들을 위해 독일 철도청(DB BAHN)에서는 613일부터 발권되는 모든 독일패스부터 할인을 적용하고 있는데, 한국에서는 유레이드코리아에서 발권하는 모든 패스분에 대하여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912일 발권분까지 유효하며, 할인발권된 패스는 구입 후 6개월 이내 사용을 완료해야 한다. 이번 1차 독일패스 프로모션이 끝난 이후에는 10월부터 다른 2차 프로모션 행사도 계속할 생각이며, 1차 프로모션과 함께 유레이드 써머 이벤트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2010년은 독일에서도 여러가지 행사가 많은 해로 특히 뮌헨 옥토버페스트 200주년 행사를 기념하여 유레이드가 단독으로 뮌헨 현지 로컬비어하우스와 직접 계약하여 독일패스를 구매하는 모든 여행자들에게 뮌헨 시내 양조장에 직접 뽑아 올린 생맥주를 마실수 있는 맥주무료쿠폰(1500cc)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이번 독일 패스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독일와인을 주제한 와인투어, 맥주를 주제로 한 비어로드, 바이에른 캐슬을 중심으로 한 캐슬투어 등 다양한 독일 크리에이티브 테마상품도 잇달아 시리즈로 출시할 예정이다. 문의 1644-5453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독일] 유레이드 단독 독일패스 20% 할인 행사, 맥주는 보너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