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 전체메뉴보기
 

‘2010 텔러스 월드 스킨스 게임(TELUS World Skins Game)’이   6월 21~22일 양 일간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BC) 주 빅토리아의 베어 마운틴 골프 리조트(Bear Mountain Resort, Victoria)에서 개최된다.

매년 여름 캐나다 유명 골프장을 순회하며 열리는 이번 경기는 서로 다른 국적의 세계적 골퍼 5명을 초청해 진행하며, 올 해는 캐나다의 마이크 위어, 미국의 프레드 커플스 그리고, 중남미를 대표해 컬럼비아의 카밀로 비예가스 등이 출전하게 된다.

경기는 5명의 골퍼들이 각 홀 별로 상금을 걸고, 각각의 홀에서 스코어가 가장 낮은 사람이 바로 상금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총 타수로 순위를 정하는 일반적 골프 경기보다 박진감이 넘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총 상금은 4억 원(36만 캐나다 달러)이며, 이 중 일부는 자선단체에 기부되어 지역의 어린이 환자를 돕는데 쓰여진다.

2010 텔러스 월드 스킨스 게임의 입장권(2일)은 www.telusskins.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20만원(165 캐나다 달러), 12세 이하 어린이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2003년 문을 연 빅토리아의 베어 마운틴 골프 리조트는 잭 니클라우스에 의해 설계된 36홀의 코스로, 밴쿠버 아일랜드의 웅장한 산맥과 태평양의 드넓은 해안을 배경으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골프 클럽 내에 위치한 웨스틴 베어 마운틴 골프 리조트 & 스파는 골프코스가 내다보이는 156개의 최신식 객실과 각 종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고 품격의 골프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BC 주에서 펼쳐지는 PGA 탑 골퍼들의 정면승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