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4(목)
  • 전체메뉴보기
 
  • 부킹닷컴, 도쿄·발리·싱가포르 등 아시아 태평양 주요 도시부터 유럽·중동까지 다양한 여행지 추천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최근 부킹닷컴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세대가 통합된 가족 여행이 가족 구성원 간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트렌드에 맞춰 부킹닷컴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10곳을 선정하여 발표했다. 이번 리스트에는 일본 도쿄, 호주 골드코스트, 인도네시아 발리,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등 다양한 문화와 즐길 거리가 있는 도시들이 포함되었다.

 

japan-217882_1280.jpg
일본 도쿄 시부야 (ⓒ트래블아이)

 

일본 도쿄

도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행객들이 뽑은 인기 세대 통합 가족 여행지 1위에 올랐다. 도시의 안전성과 편리한 교통, 다양한 명소가 모든 세대의 여행객들에게 큰 매력을 선사한다. 
도쿄는 또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소들로 가득하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 속 마법 같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지브리 미술관, 동물들을 만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우에노 동물원 등 많은 선택지가 있어 여행 스타일에 따라 골라 갈 수 있다. 우에노 지역 인근에 위치한 숙소인 먼데이 아파트 프리미엄 우에노는 객실에 각종 조리도구가 갖춰진 주방이 있어, 여행객들은 주변에서 식재료를 구매해 직접 간단한 요리도 해 먹을 수 있다. 
[사진1].jpg
일본 도쿄 - 먼데이 아파트 프리미엄 우에노(사진=부킹닷컴)

 

호주 골드코스트

 

gold-coast-746822_1280.jpg
호주 골드코스트 (ⓒ=트래블아이)

 

골드코스트는 여유로운 해변 분위기와 활기찬 도시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여행지다. 드림월드 테마파크에서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스프링브룩 국립공원의 자연을 만끽한 후, 가족과 함께 디너 크루즈를 즐기며 해변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숙소는 실버쇼어 아파트먼트로, 넓은 거실과 주방,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러 세대가 함께 머물기에 좋다.

[사진2].jpg
호주 골드코스트 - 실버쇼어 아파트먼트(사진=부킹닷컴)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사진3].jpg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 마마카 바이 오볼로(사진=부킹닷컴)

 

쿠타는 발리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모래사장과 서핑 명소로 유명하다. 낮에는 해변에서 서핑과 일광욕을, 밤에는 레기안 거리의 밤 문화를 체험하며 활기찬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쿠타 해변 인근의 마마카 바이 오볼로는 가족 구성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레스토랑과 아동 돌봄 서비스도 제공해 다세대 가족 여행에 적합한 숙소다.

cuba-beach-4153697_1280.jpg
꾸타비치(사진=픽사베이)

 

싱가포르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여행지로 선정된 싱가포르는 가족 친화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거대 슈퍼트리와 클라우드 포레스트,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 아이들과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다. 가족 친화적인 럭셔리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는 아름다운 마리나 베이 뷰와 고급 스파,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4].jpg
싱가포르 -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사진=부킹닷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두바이는 모든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풍성한 여행지다. 세계적 규모의 테마파크인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는 수많은 어트랙션과 엔터테인먼트가 마련돼 있어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아이들은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꼭 방문해 보자. 또한, 두바이의 모래 언덕을 질주하는 사막 사파리와 쿼드바이크 투어를 통해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랜드마크인 부르즈 칼리파에 올라가 근사한 도심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두바이 소재의 로브 시티 워크는 가족 친화적인 숙소로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오락실, 대형 야외 수영장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사진5].jpg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 로브 시티 워크(사진=부킹닷컴)

 

일본 우라야스
아태 지역에서 가족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도쿄 인근의 우라야스는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도시의 번잡함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곳이다. 여행객들은 렌터카를 빌려 주변을 탐방해 보거나 우라야스 시립 민속 박물관을 찾아 지역의 역사와 현지 문화를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우라야스역 앞에 위치한 오리엔탈 호텔 도쿄 베이는 객실이 따뜻한 색감으로 가득해 차분한 느낌을 주는 호텔이다. 호텔에서 마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투숙객들은 피로를 풀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사진6].jpg

일본 우라야스 - 오리엔탈 호텔 도쿄 베이(사진=부킹닷컴)

 

스페인 무르시아

 

lighthouse-3425138_1280.jpg
스페인 무르시아 풍경(ⓒ=트래블아이)

 

무르시아는 천연 온천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파 도시로, 다세대 가족들이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테라 나투라 파크와 아쿠아 나투라 워터파크는 야생동물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하시엔다 델 알라모 골프 리조트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수영장, 골프장까지 갖추고 있어 전 연령대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사진7].jpg
스페인 무르시아 - 하시엔다 델 알라모 골프 리조트(사진=부킹닷컴)

 

이탈리아 나고 토르볼레
나고 토르볼레는 이탈리아 가르다 호수 인근에 위치한 그림 같은 도시로, 여름 내내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가족 여행객들은 크루즈 투어를 통해 가르다 호수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거나, 파스타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 현지 음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빌라 토르볼레는 산과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을 자랑하며, 매일 아침 이탈리아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조식이 제공된다.

[사진8].jpg
이탈리아 나고 토르볼레 - 빌라 토르볼레(사진=부킹닷컴)

 

아제르바이잔 바쿠
바쿠는 독특한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도시로, 쉬르반샤 궁전, 처녀의 탑과 같은 역사적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다. 바쿠 근교 샤마키의 포도원을 방문해 현지 와인을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로얄 앤티크 부티크 호텔은 정원과 테라스를 갖춘 아늑한 부티크 숙소로, 가족들이 하루의 일정을 마친 후 편안히 쉴 수 있다.

[사진9].jpg
아제르바이잔 바쿠 - 로얄 앤티크 부티크 호텔(사진=부킹닷컴)

 

영국 울버스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레이크 디스트릭트 지역에 위치한 울버스턴은 하이킹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매년 겨울에는 디킨시안 크리스마스 축제와 로체스터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함께 즐기기 좋다. 뉴랜드 밸리 로그 캐빈은 통나무 오두막 숙소로, 바비큐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다.

 

nature-8803489_1280.jpg
컴브리아 울버스턴 호수 풍경(=트래블아이)

영국 잉글랜드 북서부의 컴브리아(Cumbria) 지역에 위치한 울버스턴(Ulverston)은 전통적인 시장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역사적 명소로 유명하다. 이곳은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매년 여러 축제가 열리는 '축제의 도시(Festival Town)'로도 잘 알려져 있다.


울버스턴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는 '후드 기념비(Hoad Monument)'이다. 1850년에 건설된 이 기념비는 에디스톤 등대를 본떠 만든 100피트 높이의 타워로, 후드 힐(Hoad Hill) 정상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도시 전체와 주변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기념비는 울버스턴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많은 이들에게 사진 촬영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울버스턴은 매년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곳이다. 특히 9월에 열리는 '울버스턴 랜턴 퍼레이드(Ulverston Lantern Procession)'와 11월의'디킨시안 크리스마스 축제(Dickensian Christmas Festival)'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축제는 울버스턴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며, 화려한 조명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울버스턴은 또한 영화 코미디 듀오 '로렐과 하디(Laurel and Hardy)'*의 탄생지로, 이들을 기념하는 로렐과 하디 박물관이 있다. 코미디 애호가들은 이곳에서 그들의 유산을 기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박물관은 다양한 전시물과 함께 그들의 필름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울버스턴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다. 울버스턴 운하를 따라 산책하거나, 여러 하이킹 코스를 탐험하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12세기에 지어진 '스와스모어 홀(Swarthmoor Hall)'은 역사적인 건축물로, 방문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명소이다.


울버스턴은 전통적인 시장 도시의 매력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 풍부한 역사, 다채로운 축제로 가득한 곳이다.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은 울버스턴의 고유한 문화와 아름다움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10].jpg
영국 울버스턴 - 뉴랜드 밸리 로그 캐빈(사진=부킹닷컴)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요즘 뜨는 가족 여행지 10선 발표… 세대 통합 여행지 인기 상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