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4(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보라카이, 필리핀의 휴양 천국. 20186개월 동안 환경 복원을 위해 문을 닫았던 이곳은 지금 다시 그 빛을 되찾았다. 화이트 비치에서의 워터 액티비티는 물론, 선셋을 감상하기 위해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몰려든다. 트립어드바이저의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에서 '아시아 최고 해변' 9위에 오른 화이트 비치는 그 자체로도 명소다.

 

12.jpg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서 바라본 선셋 (사진=픽사베이)

 

선셋의 천국보라카이

보라카이에서 선셋을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다화이트 비치에서는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고선셋이 지면서 하늘이 다양한 색으로 물들어가푸카 비치는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장소로선셋을 감상하면서 현지 음료를 즐길 수 있다루호산은 보라카이에서 가장 높은 지점이며, 360도 뷰를 제공한다또한선셋 크루즈에서는 바다 위에서 음료와 함께 선셋을 즐길 수 있다.

 

11.jpg
선상선셋 (사진=픽사베이)

 

이동 정보

인천-칼리보 구간을 운항하는 직항 항공편은 하루에 7편 이상이다칼리보 공항에 도착한 후에는 '마부하이 마리타임페리를 이용하거나 '사우스웨스트벤과 픽업 서비스를 통해 보라카이로 이동할 수 있다이동 시간은 약 2시간 이상이다.

 

다양한 명소

보라카이에는 화이트 비치 외에도 푸카 쉘 비치루호산 전망대그리고 번화가 '디 몰등 다양한 명소가 있다푸카 쉘 비치는 푸카 쉘 껍데기가 잘게 부서져 반짝이는 백사장이 특징이다루호산에서는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럼모두가 꿈꾸는 특별한 휴양지 보라카이로 지금 바로 떠나볼까?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선셋이 아름다운 세계 10대 명소] 5. 필리핀 보라카이, "보라카이의 불타는 선셋부터 화이트 비치의 파라다이스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