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4(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곡성군(군수 이상철)이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오는 18일부터 827일까지 '기차마을 덤앤덤'을 주제로 여름철 물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jpg

 

'기차마을 덤앤덤'은 기차마을 입장권 한 장이면 물놀이와 재미는 덤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뜻이다.

 

물놀이 이벤트는 섬진강 기차마을 내 음악분수 부근에서 펼쳐진다. 음악분수에서는 시간대별로 음악과 물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어린이 관광객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차마을 덤앤덤' 이벤트는 음악분수를 활용한 물총놀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관광객들은 오는 18일부터 815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하루 2회씩 총 3가지 종류의 물총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운영시간은 오전 11, 오후 2시다. 수타트랙 파워게임, 물총경주, 컵 침몰작전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뿐만 아니라 간단한 퀴즈타임, 물총파티도 진행된다. 게임에서 우승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돼 진정한 덤앤덤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물총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분증을 맡기면 관광객 1인당 1개씩 물총을 빌려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다만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 기간 중 주말인 내달 1516일에는 '덤앤덤' 이벤트를 운영하지 않는다.

 

한편 오는 17일까지는 '...회 찾기' 게임과 마술공연이 진행된다. '...회 찾기' 게임은 기차마을 4곳에 가서 각 장소마다 설치된 낱말 '' '' '' '' 중 한 글자를 확인한 후 게임카드에 적어 오는 게임이다. 4곳에 전부 찾아가 낱말을 모두 적어오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중앙광장 피크닉존에서는 오후 1시와 오후 3시에 유익한 환경마술도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남]곡성군, '기차마을 덤앤덤' 여름이벤트 운영...6월 18일~8월 27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