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0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20232월부터 코로나19 팬데믹이 해제된 후 국내 의료관광도 활기를 되찾고 있다. 특히, 성형외과를 중심으로 한국의 의료수준이 세계적이라는 소문이 외국인들 사이에 알려지면서 서울을 찾는 외국인환자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jpg
(좌부터 캄보디아 공주, 가운데 시드 구르지, 우측 두 번째 인도 의사 고팔지)

 

4월에 새로 문을 연 예몸의원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이하 암예측클리닉)도 국내 암환자 뿐만 아니라 외국인 환자들의 문의와 예약 등이 많아지면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암예측클리닉은 진료 시작 후 인도, 캄보디아, UAE,중국 등에서 왕족과 의사 등 VVIP들이 찾아와 검사와 진료를 받았다고 525일 밝혔다.

병원을 방문한 외국인 환자 중 인도의 유명한 의사인 고팔지(, 53년생) 씨는 혈액정화와 유전자 검사 후 약 2시간 동안 면역강화 치료를 받았다.

고팔지 씨와 함께 방문한 캄보디아의 공주와 인도 구르마(79년생)씨도 혈액정화과 유전자검사를 실시했고 면역강화 치료를 받았다.

 

또 시드 구르지(81년생)씨는 유전자 검사를 받은 후 면역강화 치료를 받았다.

이들은 모두 최상위 신분에 해당하는 왕족들로 서울에서 개최된 의료박람회에 참석한 후 강남 소재 예몸의원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암예측클리닉은 전암단계에서 암예측 검사를 시행하고 면역 강화치료를 통해 미리 암을 예방 및 조기치료를 목적으로 한다. 하지만 내원하는 환자 중에는 암 발병 후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자가면역 배양후 투여치료 등 암예측클리닉의 항암부작용 치료를 받고 호전되는 경우가 많다. 여기만의 치료 프로토콜이 있어 치료 효과를 내고 있다고 한다.

 

외국인 환자들 역시 이같은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의 차별화된 게놈 유전자검사를 신뢰하고 치료를 받기 위해 찾아온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박종화 교수(유니스트 바이오메디컬 공학과)의 게놈에 기반을 둔 유전자 검사법은 인간의 유전체 전체를 검사하는 것으로 정확도가 100%에 육박하기 때문에 개인의 맞춤치료가 가능하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해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에서 유전자검사를 받고 혈액정화치료와 면역강화 치료를 받은 캄보디아 공주와 인도 구르마 씨는 인도에는 이런 검사법이나 치료를 시행하는 병원이 없는데 서울에서 게놈 유전자 검사와 면역증강치료를 경험하게 되어 고맙다면서 인도에 가서 한국의 선진 암검사법과 항암부작용 치료법에 대해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인도 의사인 고팔지 씨는 의료인으로서 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의 높은 의료기술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면서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에 와서 직접 특화된 유전자 검사와 혈액정화치료 등을 받으며 기운이 회복되는 것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UAE에서 큰 사업을 하고 있는 왕족 시드 구르지 씨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게놈 유전자 검사를 하는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에 와서 암검사와 면역강화 치료를 받아서 기분이 좋다면서 집으로 가서 가족과 친척들에게 내가 받은 검사와 치료법을 추천해야겠다고 말했다.

 

예몸의원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의 정채홍 원장은 외국에서 중요한 VVIP들이 직접 병원을 방문해 게놈 유전자 검사를 받고 면역강화 치료를 받는 등 우리나라의 선진 의료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 특히,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의 암검사와 면역 강화치료는 특화된 치료 프로그램으로 우리병원의 자랑이다고 소개했다.

 

정 원장은 또 예몸의원에서는 암 뿐만 아니라 성형과 비만, 피부 등도 철저하게 환자 중심의 맞춤형으로 치료를 하고 있기 때문에 게놈 유전자 검사를 받고 개인별 질환치료와 더불어 외모를 가꾸려는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예몸의원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에서는 외국인 환자를 위해 원스톱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스톱 의료관광은 외국인 환자나 가족을 위해 환자가 병원에서 검사와 치료를 받는 동안 가족들은 서울의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투어하고 카지노나 유명 마사지샵에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병원이 위치한 강남 청담동은 외국인들이 서울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외국인들의 이동이 편리한 곳이다.

현재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을 찾는 외국인을 위해 준비한 관광코스는 청담동 갤러리 거리, 압구정 패션 거리, 코엑스와 같은 현대적 장소에서 봉은사, 선정릉 등 전통적인 관광지까지 과거와 현재, 아름다운 자연과 다이내믹한 대한민국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엄선했다.

 

또한 병원을 중심으로 한 강남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국제화된 도시로 외국인들이 생활하기에 편리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선진국형의 새 주소 표기, 전통 한국음식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와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식당마다 외국어 표기 메뉴판 비치 등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은 인천국제공항에서 강남구 도심공항터미널까지 1시간 거리로, 서울시내에서도 가장 근접성이 뛰어난 곳이다. 또한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어 혼자서도 불편함 없이 손쉽게 여행할 수 있다.

 

*암예측클리닉 예약 및 문의 

http://www.genosisclinic.com/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캄보디아 공주와 인도의사, 중동의 왕족이 제노시스 암예측클리닉을 방문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