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4(수)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전북 남원시는 광한루원 앞 요천 고수부지의 음악분수를 4월부터 본격 개장한다. 

 

3336.jpg
요천 수경 음악분수 (사진=남원시)

 

벚꽃이 더해져 아름다움이 절정인 남원 요천에 요천 수경 음악분수는 요천 둔치에 지난 21년 설치되었으며, 지난 해 개장하여 아름다운 남원 요천 야간경관과 어우러져 남원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여 많은 찬사를 받은바 있다.

 

남원 요천 수경음악분수는 남원시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요천 둔치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설치됐으며, 42m규모 수중펌프 34대를 이용하여 최대 30m까지 분수가 상승하는 남원최대 음악분수로 조성됐다.

 

특히 12종의 분수쇼와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는 워터스크린, 색색별로 화려한 조명쇼가 더해져 가족단위, 연인, 남녀노소 누구든지 남원을 즐기고 추억할 수 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조성됐다.

 

시 관계자는 요천 수경 음악분수를 통해 우리시는 앞으로도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 특별한 남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천 수경 음악분수는 4월부터 10월까지 19, 2030분에 30분간 일 2회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음악분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시설점검으로 운영되지 않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원시] '요천 음악분수' 4월 개장…12종류 화려한 쇼, 최대 30m 높이 분수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