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깊은 감동의 휴머니즘 스토리, 가슴 따뜻한 위로로 전 국민에게 힐링을 전하는 작품 <낭만닥터 김사부3>가 오는 428부터 매주 금, 토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332.jpg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이야기.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역의 한석규를 필두로 시즌1과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며 대중들의 압도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도 그는 범접 불가한 실력과 누구보다 환자를 생각하는 진짜 의사의 면모로 변함없는 존재감을 뿜어내며 다시 한번 위로가 필요한 우리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에는 여전히 돌담병원을 지키고 있는 김사부의 모습과 길을 잃은 이들에게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이번 시즌3에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지난 시즌, 돌담병원에서 동고동락하며 수많은 이들을 웃기고 울렸던 캐릭터들도 함께 돌아온다.

 

서우진역의 안효섭과 차은재역의 이성경은 의사로서의 성장은 물론 김사부와 펼치는 완벽한 호흡을 예고하고, 간호사 박은탁역의 김민재, 수간호사 오명심역의 진경, 행정실장 장기태역의 임원희까지 모두 등장하며 반가움을 전한다. 또한 자타 공인 최고의 콤비 유인식 감독과 강은경 작가가 펼칠 더 스펙터클한 이야기와 사건들 역시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낭만닥터 김사부3...4월 28일 디즈니+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