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체류여행 프로젝트인 2023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고흥에 머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7362.jpg

 

'고흥에 머뭄' 프로젝트는 체류 여행 희망자를 대상으로 여행경비를 일정 부분 지원해, 해당 여행객이 고흥 곳곳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며, 개인 SNS 등 온라인매체에 직접 여행 후기 등을 홍보함으로써 관광객들의 방문을 유도하는 사업이다.

 

참가 신청 기간은 323일까지이며,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광주·전남지역 외 거주자로 고흥 여행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10(25) 내외이며, 팀별 구성인원은 일반인의 경우 2명 이내, 가족의 경우 4명 이내이다.

 

참가자는 여행·홍보계획, SNS 활용 능력, 홍보 능력 등을 고려해 선발할 예정으로 여행작가, 사진작가, 블로거, 유튜버 등 고흥과 전남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우선 선정한다.

 

프로젝트 참가자는 7~10일의 기간 동안 1일 기준 숙박비 팀당 최대 16만원(2인까지 8만원, 가족(3인 이상)의 경우 16만원), 교통비 팀당 최대 2만원 식비 인당 최대 3만원 체험비 인당 최대 2만원 등 인당 최대 15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팔영산편백숲 치유프로그램, 분청사기 도예 체험, 남열해수욕장 서핑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고흥에서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청 누리집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고흥군 관광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흥군] 체류여행 프로젝트 '고흥에 머뭄' 참가자 모집...3월 25일 마감, 1인 15만원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