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남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장산도의 고택을 리뉴얼해 허니문하우스 상품을 이달 중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RPR000.jpg

 

장산도 고택은 인동 장씨 가문이 거주했던 곳이다. 인동 장씨 가문은 호남의 명문가이자 대한민국 최고 천재 집안으로 인정받고 있다.

 

3대에 걸쳐 서울대는 기본이고 가문의 남다른 기풍과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정··학계에 이름을 날리고 있다.

 

장병준 상해임시정부 외무부장, 장재식 산자부 장관, 장하진 여성부 장관, 나쁜 사마리아인들의 저자로 알려진 장하준 케임브리지대 교수 등 이름만 들으면 알만한 인물이 즐비하다.

 

세계부부의 날 위원회에서 올해의 명가(名家)상 제1회 수상자로 장재식·장하진 가문을 선정하기도 했다.

 

고택 허니문하우스는 한옥의 멋, MZ세대의 감성, 공간의 편리성을 더했다. 독채 기준으로 요금을 1박에 5만 원으로 책정해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주요 타깃은 인동 장씨를 배출한 장산도의 기를 받아 천재를 낳고 싶은 신혼부부이다.

 

허니문 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최대 4명이 이용 가능하고 기본 편의시설 및 바비큐 그릴, 선착장에서 숙소까지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산도역사관과 화이트뮤지엄 관람, 농어촌체험, 바다낚시, 등산, 자전거로 한 바퀴와 같은 다양한 관광도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장산도는 3.18 만세운동이 일어났던 의로운 고장이다""장산대교 개통에 대비해 다양한 관광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장산도는 목포에서 서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뱃길로 1시간 20분이 소요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안군, 계묘년 새해 '천재 낳는 허니문 하우스' 운영...장산도 고택 리뉴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