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멀리 갈 필요 없어요. 멀지 않은 도심 속 썰매장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RPR2022121.jpg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추운 날씨에 돈 들이지 않고 재미있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별빛내린천 어린이 썰매장'을 오는 24일 개장한다.

 

'별빛내린천 어린이 썰매장'은 지하철 2호선 신림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관악구 신원동 신림교에서 승리교 사이에 폭 14, 길이 50규모로 조성됐으며 내년 226일까지 운영한다.

 

주말· 공휴일을 포함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썰매와 스틱 등 장비도 무료로 대여한다.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냉·온수기, 난방기를 갖춘 휴게소와 이동식 화장실을 설치하고, 외상 연고와 소독약 등 비상 구급약도 준비했다.

 

특히, 썰매장 운영시간 중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빙질 관리를 위해 안전요원들이 상시 근무해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 인위적인 장치 없이 자연 결빙 방식으로 운영해 날씨와 얼음 상태에 따라 운영시간이 조정되므로 이용 전 관악구시설관리공단으로 당일 개장 여부를 확인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썰매장 운영을 못해 아쉬움이 있었는데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할 놀이공간을 찾고 있는 주민은 별빛내린천 어린이 썰매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별빛내린천 이용객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관악구, 별빛내린천 썰매장 24일 개장...무료이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