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호텔 라마다 속초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유로운 바다 여행과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프로모션으로는 주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3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있다. 

 

85989.jpg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라마다 속초

 

 

먼저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인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 룸을 99000원부터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주중(~)으로 한정한다. 가족 및 친구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2객실 또는 2연박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더블 더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는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기는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바다의 풍부한 맛을 지닌 스노 크랩 로스트 비프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와 참치 광어회 등 다양한 해산물 축제와 그릴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 10%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담당자는 다양한 혜택과 입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까지, 따뜻한 봄 여행으로 떠나기 최고의 조건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31일까지 진행된다.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는 토요일 및 특정일에 이용 가능하며, 운영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 호텔 라마다 속초, ‘3월 얼리버드 프로모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