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화웨이(Huawei)는 오늘, 스톡홀름 '공항박람회(Passenger Terminal EXPO) 2018'에서 국제항공운송협회(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 IATA)의 전략적 파트너십 프로그에 참여했다고 발표했다. 화웨이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첨단 ICT 혁신 및 전문성을 활용해 미래의 공항과 항공사의 개발을 돕고, 승객 경험을 향상시키며, 항공화물 작업을 최적화한다.

박람회2.jpg▲ 화웨이, IATA와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한 국가의 항공산업 발전은 경제적, 기술적, 사회적 진보의 핵심 지표다. 번창하는 항공산업은 항공사, 공항 및 기타 산업 네트워크에 관련된 이해관계자 간의 협력이 필요하며, 이는 또한 글로벌 산업 표준 및 프로세스의 개발과 업계 혁신에 중요한 신기술의 구현에 달려 있다. 화웨이가 IATA의 전략적 파트너십 프로그램의 일원이 된 것은 화웨이의 항공산업 발전에 대한 의지를 확대하는 이상적인 기회를 상징하는 것이다. IATA는 1945년 4월 아바나에서 결성된 세계 항공사의 무역협회로, 총 120개국의 280개 항공사를 대표하며, 총 항공 교통량의 83%를 처리한다. 항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산업정책 수립을 포함해 광범위한 제품 및 전문 서비스를 통해, 모든 업계 이해관계자를 전문적으로 지원한다.

화웨이의 ICT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50개 이상의 공항, 항공사 및 항공교통관제기관에서 채택됐다. 화웨이의 고객사는 각각 연간 3천만 명 이상의 승객을 보유한 15개 이상의 글로벌 공항을 포함한다. 화웨이는 IATA의 전략적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ICT를 적용함으로써 항공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한다. 이는 고객의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개인화된 서비스를 위해 공항, 항공사 및 승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지능형 시대에 맞게 역동적이고 효율적이며, 또한 협업적이고 혁신적이며 준비된 스마트 공항과 항공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IATA의 마케팅 및 상업 서비스 담당 수석부사장인 Mark Hubble은 "IATA의 전략적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서비스,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항공운송산업에 가치를 더하고 혜택을 주는 회사에 열려 있다"라며 "우리는 성장하는 전략적 파트너의 일원으로 화웨이가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그룹의 교통 부문 대표 Yuan Xilin은 "화웨이는 IATA의 전략적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IATA는 회원에게 상호 관심사에 대해 다른 항공업계 지도자와 협력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플랫폼을 제공한다"라고 겅ㅈ강했다. 

화웨이는 공항박람회 2018에서 항공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공항 가변 네트워크 및 공항 시각화 작업을 포괄하는 ICT 솔루션의 전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화웨이는 항공 클라우드, 승객 경험 최적화 및 시각화된 운영 솔루션의 혁신적인 모델에 대해 세계 최고 수준의 공항 및 항공사와 협력하고 있다. 화웨이는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및 전 세계 고객을 위한 통신 네트워크를 갖춘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 이는 전 세계 170여 개국 및 지역의 현지 팀과 광범위한 생태계 파트너의 지원을 통해 달성됐다. 지금까지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197개 기업과 100대 기업 중 45개 기업이 화웨이를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선택했다.

공항박람회 2018 화웨이 부스는 Stockholmsmassan Hall A 스탠드 1810에 있다. 박람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e.huawei.com/topic/2018passenger-terminal/ 에서 조회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화웨이, IATA와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