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독일의 성 노이 슈반 슈타인은 이상적인 로맨틱 한 건축물의 상징이자 그 주인의 비극적인 이야기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유명한 성이다. 루드비히 2세는 자신의 왕국에서 주권을 잃은 후 신화, 전설 및 동화의 세계 속으로 숨어버렸다.

 

바바리아 남부의 노이 슈반 슈타인 성 (Neuschwanstein Castle)은 독일에서 가장 자주 촬영되는 명소 중 하나로 유명하다. 루드비히 2세의 야심 찬 계획은 1869년에 시작되어 와트 버그 성 (Wartburg Castle)과 바그너 (Warsner)'파시 팔 (Parsifal)'에서 성배의 성으로 인식되어 왔다.

 

루드비히성.jpg
 

루드비히에게 노이 슈반 슈타인은 마지막 보루였다. 1864년 바이에른의 왕위에 올랐을 때 그는 불과 2년 후 프러시아 인들에게 권력을 넘겨 주어 뮌헨 왕실의 증오를 샀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 그는 더 많은 시간을 미술계에 헌신했다. 루드비히는 주권을 빼앗긴 후 신화, 전설 및 동화의 세계로 숨었다. 성에서 가장 멋진 객실 중에는 2개의 멋진 홀이 있다. 이 중 하나인 가수 관 (Singers 'Hall)은 바르트 부르크 (Wartburg)와 같은 방의 더 크고 더 절묘한 버전이며, 중세 성의 연회장의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2층짜리 보좌 방은 높이가 15 미터에 달하며 양쪽 층의 화랑으로 둘러쌓여 있다. 화려하고 빛나는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그러나 루드비히의 위대한 열정은 중세 시대에 대한 향수와 시대의 최신 기술을 결합한 성배의 홀을 위한 것이었다. 왕은 중세에 지어진 식당에서 식사를 했다.

 

다운로드1.jpg
 
3433_RET.jpg
 
3432_RET.jpg
 
3434_RET.jpg
 

루드비히의 수면은 명확한 고딕 양식의 영향력을 보여 주며 바그너의 오페라를 언급하는 세부 사항으로 장식되어 있다. 드레싱 테이블에는 'Lohengrin'에서 영감을 받은 백조 모양의 탭이 있다. 노이 슈반 슈타인 (Neuschwanstein)의 또 다른 유명한 특징은 작은 폭포와 아름다운 조명으로 빛나는 신비한 동굴이다.

 

183212세기 유적지에서 재건 된 신 고딕 양식의 호엔 슈 반가우 성 (Hohenschwangau Castle)과 테겔 버그 산 (Tegelberg)의 로마식 목욕탕으로의 여행도 하길 바란다. 여행자들이 자게 될 숙소는 고딕 양식의 영향을 보여 주며 바그너의 오페라를 언급하는 세부 사항으로 장식되어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독일] 동화 속의 성 노이 슈반 슈타인...성배의 성이 된 사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