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 007


영화 역사상 최고의 프랜차이즈인 <007> 시리즈의 신작 <007 스펙터>가 화려함으로 중무장한 글로벌 로케이션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007 스펙터>는 영국,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멕시코 등 세계 각국을 오가며 촬영 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007 스펙터>의 연출을 맡은 샘 멘데스 감독은 ‘‘제임스 본드의 활동지가 넓어진 만큼 더 많은 장소를 물색해야 했다라고 전세계를 배경으로 초대형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게 된 이유를 언급하며, 전편보다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장소를 물색하는데 심혈을 기울였음을 전했다.

 

먼저 멕시코에서 촬영된 오프닝 장면은 멕시코 전통 축제인 죽은 자들의 날을 배경으로 성대한 스케일이 돋보이며, 활기 넘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제작자 브로콜리는 이국적인 도시 한복판에서 한껏 치장한 조연들과 세계적인 스턴트들이 굉장한 장면을 찍기 위해 모였으며 그로 인해 어느 시리즈보다 특별한 장면이 나왔다 라고 밝혀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광장 중 하나인 멕시코 시티의 소칼로 광장에서는 고공 헬기 액션신이 촬영되었는데, 고도 7,300 피트 위치에서의 극적인 격투신으로 이전까지 <007> 시리즈에서 봐왔던 액션과는 차원이 다른 액션으로 짜릿한 전율을 안겨줄 것이다.

 

한편 제작진은 역사가 깊은 로마를 배경으로 오래된 건축물과 야경이 돋보이는 로마 도시 특유의 분위기를 통해 악의 조직 스펙터의 어둡고 암울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로마에서는 3주간 본드카 체이싱 액션 촬영을 진행했으며 도시를 누비며 달리는 자동차 추격전이 환상적으로 표현되어 관객들에게 넘치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스트리아의 솔덴에서 촬영한 장면은, 설경의 장관이 선사하는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9대의 카메라 촬영으로 담아낸 시속 140km 속도의 고난이도 차량 추격 액션이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광활한 풍경의 북아프리카의 탕헤르와 사하라 사막에서 진행 된 촬영은 거대한 폭발신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설원과 사막, 도시를 넘나들며 촬영 된 <007 스펙터>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렬한 액션, 풍부한 스토리로 높은 완성도를 입증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007 스펙터] 제임스 본드 최대의 위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